공공기관 노동자 및 사용자들의 자발적 출연과 참여를 통하여 비정규직 처우개선 및 양질의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한 사회공공성 확대를 목적으로 하는 공익법인인 재단법인 공공상생연대기금은
"2024~2025 회계연도 공공상생연대기금 외부회계감사 용역"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2023년 12월 11일
재단법인 공공상생연대기금
1. 입찰건명 : 2024~2025 회계연도 공공상생연대기금 외부회계감사 용역
2. 입찰방법 : 제한경쟁입찰(총액)
3. 계약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년 공익법인 의무사항(2026년 4월) 제출 및 보고 마감일까지
※ 공익법인 의무사항 제출 기한 변경 시, 계약마감일자 조정
4. 사업예산 : 총 33,000,000원 이내(2개 회계연도 기준, VAT 포함)
5. 입찰내용 : 제안요청서 참고
6. 입찰참가자격 :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함
○ 공인회계사법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법인
○ 정부 및 공공기관 등 유사 실적 보유 회계 법인
- 정부, 공공기관 및 비영리법인 전담 운영팀을 보유하거나
- 파트너(책임) 및 실무진이 공익법인 회계감사 실적을 보유
○ 비영리 공익법인에 대한 이해가 있는 회계법인
-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가
※ 재단 회계규정 상 계약상대자로 선정이 불가한 경우 참여 제한
7. 계약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
8. 평가방식
○ 재단 내부 인사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평가
○ 모든 제안서에 대해 기술능력평가(80%)와 입찰가격평가(20%)를 진행하며, 최고득점업체를 우선협상 업체로 선정하여 협상 후 계약 체결
○ 동점자가 발생한 경우 기술능력평가 고득점 업체를 선정하며, 기술능력평가에서도 동점일 경우 심사위원 간 토론 합의를 통하여 낙찰업체를 선정함
○ 입찰 참가업체는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심사위원, 평가결과 등 세부 심사절차는 공개하지 않음
9. 입찰 추진일정 및 접수처
○ 제안서 접수기간 : 2023년 12월 22일(금) 14:00까지
※ 시간 초과시 접수 불가하며 제출 마감시까지 서류 미도착 등은 제안업체에게 책임이 있음
○ 제안서 제출방법 : 등기발송 또는 퀵서비스를 통한 제출
- 제 출 처 :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 106, 6층
- 제출서류 : ①입찰참가신청서 ②가격입찰서 ③제안서(pt자료 포함) ④붙임자료(제안업체 일반현황, 최근 3년간 경영현황, 최근 3년간 사업실적, 사업수행 조직도, 참여인력 현황, 서약서)
○ 제안서 평가
- 일시 : 2024년 1월 첫째주 예정
(재단 내부 사정 및 접수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사전 안내함)
- 장소 : 재단 회의실 (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 106, 5층)
- 협상 및 계약체결 : 2024년 1월 둘째주 예정
10. 기타
○ 입찰보증보험은 요구하지 않으나,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0%를 계약보증금으로 요구할 수 있음
○ 상기 사항은 재단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○ 제출처 및 입찰 관련 문의처
- 재단 사업팀 노현정과장 (070-4272-0014,
pwsfound@naver.com)
11. 붙임자료
[붙임1] 제안용역서